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상북도 울진여행 울진가볼만한곳 아이들이 체험하기 좋은 왕피천공원

Travel (Korea)

by kiki_kiki_ 2023. 4. 6. 07:18

본문

728x90
728x90

경상북도 울진여행 울진가볼만한곳
아이들이 체험하기 좋은 왕피천공원 
 
 
죽변해안에서 대게랑 회를 먹고 
부른 배를 소화시킬 겸 걸을만한 곳을 검색해보니 
왕피천공원이라는 곳이 나왔다. 
 
사실 여기는 성류굴과 더 가까운 곳이라 
동선상 스카이레일 - 성류굴 - 왕피천공원 - 은어다리
코스로 가면 좋은데 
스카이레일을 중간에 넣었더니 왔던 길 다시 가는 격. 
 
주차는 공원 앞 주차장에 가능. (무료) 

 
 

사실 다른 포스팅을 자세히 보지는 않고 
활동이나 체험같은 것도 할 수 있다고 해서 
온 것도 있었는데 
생각한 거랑 살짝 다르긴 했다. 

 
 

재미있는 문구의 대장군들. 

 
 
들어가면 가장 먼저 나오는 하늘바다놀이터. 
공원자체가 한가하기도 했지만 
여기서 노는 아이들은 한명도 없었고 
그래서 덕분에 우리가 들어가서 신나게 놀았다. 
 
요즘 놀이터 좋다! 

 
 

방방 (퐁퐁) 까지 신나게 뛰어주고 마무리. 

 
 
그 앞에 위치한 안전체험관. 
무료로 들어갈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고 생각보다 다채로운 체험관들이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 좋은 공원이었다. 
 
전체적인 체험을 매표소에서 발권해서 
돌아다니는 시스템 인 것 같았고 

 
 
아이들을 위해 기차도 운영 중이 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보여서 타고 싶었음 ㅎㅎ 

 
 

공원을 잘 만들어놓았다고 느낀게 
곤충관도 있고 

 
 

심지어 빙상장도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중이었다. 
3월에는 운영했었는데 4월은 운영할지 잘 모르겠지만 
장갑이 없어서 들어가지는 못했는데 
너무 타고 싶었음. 

 
 
공원 안쪽으로 들어가면 
왕피천 케이블카도 운영 중. 
 
이쪽은 아직 공원을 더 조성 중인지 
엄청 날 것의 느낌으로 
계속 정비 중이었다. 

 
온통 체험관인지라 
우리가 이용하기에는 어려울 것 같아서 
코스를 바꾸어 소나무길을 걸었고 

 
 
소나무와 흙길의 조화는 뭐... 
평화롭고 너무 좋았다. 

 
이렇게 산책을 마치고 
마지막 코스로 고고. 

728x9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